Untitled Document
 
 





(2016-09-14 08:27:16)
정인걸
http://sansung1004.ijesus.net
오정현은 자폭하라/신대원 교수의 입학취소 동감!/당시 3학년 담임 김정우/이한수/황성철은 교회앞에 회개하라!
<한반도의 대지진 예측vs. 오정현 가짜학력&목사사기> 예사일이 아니다. 성경을 바라보면 <땅이 흔들리고>를 쉽게 읽어볼 수 있다. 소위 목사라고 주장하는 오정현의 짓거리를 보면 하나님이 노하실 것이 확연하다! 그가 지탄을 받을 때마다 발뺌을 하며 억지 춘향이처럼 변명을 늘어 놓는 것을 보면 구역질이 나온다.1)총신대가 교수회의에서 신대원 입학을 취소-결국 목사가 아님이 입증되었을  때- 시효가 10년이 지났는데도 지금 입학여부를 따지는 것이 법적인 하자다!2) 왜 관동대를 입학학고서 숭실대를 입학한 것 처럼 거짓을 늘어 놓는가- 편입했으니 이전학교를 밝히고 싶지 않은 건 자유아닌가?3)남아공/ 두 개박사논문표절-표절 아니다. 한글이 영어로 번역적 실수다.4)부산고는 왜 사칭했나?-당시 생활이 어려워 고졸 검정고시를 치른게 그리 문제가 되는가 5)정목사가 중앙지검에 가짜학력/가짜목사를 고발하자 변호사를 통한 답변-모든 졸업증이 정상이다. 중앙지검도 피의자의 입장을 대변하는구만!오정현 피의자 심문은 세차례나 연기되다가 한번도 심문없이 사건을 각하시키는게 중앙지검의 관행 6)총신대 신대원 졸업했다는 광고항의에 대한 신대원 교무과의 답변-오정현/사랑의 교회가 산하기관이면 광고하지 말라하겠는데 총회신학원/목사이수과정을 입증! -물론 가짜입학에 가짜졸업이지만-7)사수대 주연종부목과의 검찰고발 마지막전화통보-목사 40년 했으니 목사증은 있다. 염려말라!8) 목사자격증 없는 것은 이미 미국 오렌지교회에서부터 들통-평신도 설교권을 강도사로 착각-목사 축하연으로 현장에서 둔갑 9)2002년 신대원 편목과정은 목사사본이 필요한데, 신학교 후보생이 필요한 노회 신학추천서를 첨부-목사자격증없음이 밝혀짐 10) 편목과정- 사실 예비고사 떨어진 놈들이 다니는 학위과정이 아닌 평생교육원시스템의 <총회신학원>은 <목사과목 이수증>을 발행함으로 신대원 출신의 <신대원장과 총장명의의 학위증>과는 전혀 다르다! 11)그나마도 입학하고 한번도 다닌 적이 없다는 당시 총회신학원 학생들의증언이 있다 12)졸업하기위해서는 채플/시험/졸업고사등이 필요하나 오정현은 본인이 수학한 적은 전혀 없고, 법정에서도 출석도 리포트로 제출가능하다고 주연종부목 답변-다만 점수를 무효화시키기에는 교수들을 모두 구속시켜야하나 시효가 지나서 구속시킬 수 없고, 따라서 점수를 고칠 놈들이 없다.이게 소위 거룩을 가르칠 총신대 교수들이 할 짓인가! 모두 자폭하라!특히 목사증도 없이 편목을 받으며, 3년과정은 표절로 확인된 박사증으로 3년 과정을 3학년 1년과정에 집어 쳐 놓고, 단 하루도 출석 안시키며 목사과목 이수증을 발행한 3학년 당시 담임 <김정우/이한수/황성철교수>는 교회와 사회앞에 자백하고 하나님앞에 회개하라!  --한국국토정보공사 공간정보연구원은 이번 지진으로 한반도 좌표가 최대 동쪽 1.4㎝, 남쪽 1㎝ 이동했다고 밝혔다. 이뿐만 아니라 한반도가 지진 안전지대라는 믿음까지 송두리째 흔들었다. 기상청은 한반도에서 규모 6.0 초반대의 지진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다고 밝혔다. 지질학계에서는 최대 규모 6.5~7.0의 지진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주장도 나온다.

[출처]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



   자유게시판 유의사항

관리자
2008/09/08

   오정현목사님! 죄송합니다. [1]

정인걸
2015/10/22
   

Copyright 1999-2017 Zeroboard / skin by LN
 

 
 

Copyright ⓒ aats.or.kr All right reserved. Produce by S.L.I.M.
서울 동작구 사당3동 산31-3 총신대학교 Tel.(02)3479-0539